강다니엘, 데뷔 후 첫 '유스케' 출연..오늘(28일) 녹화

이정호 기자 2020. 7. 28. 1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데뷔 후 첫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강다니엘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데뷔 후 처음이다.

앞서 강다니엘은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했을 당시에도 출연한 적이 없으며, 솔로 데뷔 이후에도 '유희열의 스케치북'과는 인연이 없었다.

특히 이날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강다니엘 외에도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인 전소미가 출연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28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별관에서 진행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석하기 위해 도착하고 있다./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가수 강다니엘이 데뷔 후 첫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강다니엘은 28일 서울 여의도 KBS별관에서 진행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석했다. 이날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 패션으로 등장한 강다니엘은 손하트를 그리는 등 취재진에게 인사한 뒤 녹화장으로 향했다.

강다니엘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데뷔 후 처음이다. 앞서 강다니엘은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했을 당시에도 출연한 적이 없으며, 솔로 데뷔 이후에도 '유희열의 스케치북'과는 인연이 없었다. 때문에 이날 녹화에서 강다니엘이 어떤 무대를 펼칠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가수 강다니엘이 28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별관에서 진행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석하기 위해 도착하고 있다./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특히 이날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강다니엘 외에도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인 전소미가 출연한다. 엠넷 '프로듀스 101'에서 시즌1과 시즌2 우승자가 함께 출연하는 만큼 어떤 케미가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강다니엘은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마젠타(MAGENTA)' 발표한다.

이에 앞서 강다니엘은 지난 27일 사이먼 도미닉, 제이미가 피처링으로 함께 한 선공개 곡 'Waves'를 발매한 것은, 물론 지난 25일에는 솔로 데뷔 1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된 온택트 팬미팅 '다니티스트'(DAN1TYST)를 개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관련기사]☞ 신동진 아나, 노현희와 이혼 후..12년만 득남 [단독]서울대 출신 50세 황석정 피트니스대회 비키니 출전 故유채영, 일편단심 남편.."기다려 내사랑" 생모, 입 열었다 "故구하라 누구보다 애틋" "이태임, 남편 구속..홀로 육아" 충격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