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레드벨벳-아이린&슬기, 31일 '놀이' 리믹스 싱글 발매(공식)

황혜진 입력 2020. 07. 28. 10:02

기사 도구 모음

레드벨벳-아이린&슬기 (Red Velvet - IRENE & SEULGI, 이하 아이린&슬기) 후속곡 '놀이 (Naughty)' 리믹스 버전이 발매된다.

'놀이 (Naughty)'는 아이린&슬기 첫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에 수록된 퓨처 하우스 스타일의 팝 댄스 곡이다.

이번 리믹스 버전은 국내 실력파 DJ 겸 프로듀서 Demicat(데미캣)이 작업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레드벨벳-아이린&슬기 (Red Velvet - IRENE & SEULGI, 이하 아이린&슬기) 후속곡 ‘놀이 (Naughty)’ 리믹스 버전이 발매된다.

7월 2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iScreaM Vol.3 : 놀이 (Naughty) Remix’는 7월 31일 낮 12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놀이 (Naughty)’는 아이린&슬기 첫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에 수록된 퓨처 하우스 스타일의 팝 댄스 곡이다. 통통 튀는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감각적인 음악과 어우러진 화려한 핸드 코레오그래피 퍼포먼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리믹스 버전은 국내 실력파 DJ 겸 프로듀서 Demicat(데미캣)이 작업했다. 일렉트로닉을 기반으로 폭 넓은 스펙트럼의 장르를 감각적으로 소화하는 뮤지션인 만큼,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ScreaM’(아이스크림)은 SM엔터테인먼트 산하 EDM 레이블 ScreaM Records(스크림 레코즈)가 매월 진행하는 리믹스 음원 프로젝트다. NCT 127 ‘영웅 (英雄; Kick It)’, NCT DREAM ‘Ridin’ ’(라이딩)에 이어 세 번째 싱글로 아이린&슬기의 ‘놀이 (Naughty)’ 리믹스를 공개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