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뉴스엔

'내가예' 학생 지수, 교생 임수향에 "나는 안돼요?" 애절 고백

이민지 입력 2020.07.27. 14:11

임수향을 둘러싼 지수, 하석진 형제의 치명적 로맨스가 온다.

오는 8월 19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극본 조현경/연출 오경훈 송연화)는 한 여자를 지켜주고 싶었지만 갈 수 없는 길을 가게 된 형제와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임수향, 지수, 하석진은 각각 지수의 첫사랑 '오예지' 역, 형의 여자를 사랑한 '서환' 역, 동생의 첫사랑을 탐한 '서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임수향을 둘러싼 지수, 하석진 형제의 치명적 로맨스가 온다.

오는 8월 19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극본 조현경/연출 오경훈 송연화)는 한 여자를 지켜주고 싶었지만 갈 수 없는 길을 가게 된 형제와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임수향, 지수, 하석진은 각각 지수의 첫사랑 ‘오예지’ 역, 형의 여자를 사랑한 ‘서환’ 역, 동생의 첫사랑을 탐한 ‘서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한 형제의 위태로운 로맨스와 잔혹한 운명의 굴레를 그리며 MBC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7월 27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사랑 속의 형제애와 엇갈린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린 임수향, 지수, 하석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무엇보다 2차 티저 영상에서는 교생 임수향을 향한 학생 지수의 애틋하고 절절한 속마음이 담겨 있어 보는 이의 가슴을 아릿하게 만든다. 지수는 “우리 형 좋아하세요? 저는요? 나는 안 돼요?”라며 진심이 담긴 폭풍 고백을 건넸지만 “넌 내 학생이잖아”라는 임수향의 단호한 거절이 지수를 흔들며 두 사람의 엇갈린 운명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또 임수향, 지수, 하석진의 삼각관계가 임팩트 있게 전개돼 호기심을 치솟게 한다. 특히 “포기해. 철 없는 마음 접고 형 사람으로 대해”라며 ‘동생’ 지수를 향한 ‘형’ 하석진의 충고와 ‘연인’ 임수향, 하석진의 달달 모먼트가 지수의 애절한 눈빛과 대비돼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첫사랑의 결혼식을 그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바라봐야 했던 지수가 “좀 나중에 오지 그랬어요. 내가 어른이 된 다음에”라는 애끓는 속마음을 드러내 앞으로 벌어질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기대하게 했다. 8월 19일 오후 9시30분 첫방송. (사진=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2차 티저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