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포츠동아

샤이니 태민, 8월 4일 정규 3집으로 컴백 [공식]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0. 07. 27. 09:04

기사 도구 모음

샤이니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정규 3집의 프롤로그 싱글 '2 KIDS'(투 키즈)로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린다.

한편, 태민 정규 3집의 프롤로그 싱글 '2 KIDS'는 8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샤이니 태민, 8월 4일 정규 3집으로 컴백 [공식]

샤이니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정규 3집의 프롤로그 싱글 ‘2 KIDS’(투 키즈)로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린다.

금일(27일) 0시 각종 SNS 샤이니 계정에는 태민의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을 예고하는 포스터가 공개되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은 8월 4일 공개되는 프롤로그 싱글 ‘2 KIDS’를 시작으로 ‘Act 1’(액트 1), ‘Act 2’(액트 2) 2개 앨범이 순차 발매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정규 3집은 태민이 지금까지 보여준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하면서도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자아를 찾아가는 고민과 도전을 담았으며, 프롤로그 싱글과 2개 앨범에 걸쳐 영화 같은 스토리와 음악들로 서사가 연결되어 있어, 한층 깊어진 태민의 음악 세계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태민은 탄탄한 가창력과 탁월한 퍼포먼스 실력,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바탕으로 솔로 가수로서도 독보적인 색깔을 완성, ‘괴도 (Danger)’, ‘Press Your Number’(프레스 유어 넘버), ‘MOVE’(무브), ‘WANT’(원트)를 연속 히트시키며 특급 에이스다운 면모를 입증한 만큼, 새 앨범으로 보여줄 음악과 무대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태민 정규 3집의 프롤로그 싱글 ‘2 KIDS’는 8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