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오늘(27일) 신곡 '웨이브스' 발표..벌써 들끓는 기대감 [공식]

박소영 입력 2020. 7. 27. 08: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다니엘이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마젠타)'의 선공개 곡 'Waves(웨이브스)'를 발매한다.

강다니엘은 오늘 선공개 곡 'Waves'를 발매하며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의 분위기를 본격적으로 예열,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여나간다.

여름의 시작과 끝을 한 장의 앨범에 모두 담았다는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는 내달 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강다니엘이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마젠타)’의 선공개 곡 ‘Waves(웨이브스)’를 발매한다.

선공개 곡 'Waves'는 밀려오는 파도에 몸을 맡기듯 나를 향해 움직이는 마음의 파동에 스스로를 맡기고, 밀려와 주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댄스홀과 힙합에서 영감을 받아 폭포처럼 쏟아지는 808 베이스 드럼과 라틴 기타, 피아노의 스타카토 사운드를 조화롭게 채워 넣은 곡이다.

여기에 대세 힙합 레이블 AOMG 대표 아티스트 사이먼 도미닉과 뛰어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만능 퍼포머 제이미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각자의 뚜렷한 음악적 색깔을 피처링으로 더해 다채로움을 가득 채운 ‘Waves’는 강렬한 파도처럼 밀려와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25일에는 ‘Waves’의 정식 발매에 앞서, 솔로 데뷔 1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된 온택트 팬미팅 ‘다니티스트(DAN1TYST)’에서 팬들을 위해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강다니엘은 오늘 선공개 곡 ‘Waves’를 발매하며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의 분위기를 본격적으로 예열,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여나간다. 여름의 시작과 끝을 한 장의 앨범에 모두 담았다는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는 내달 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커넥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