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포츠서울

[단독]마마무, 싹쓰리 비(비룡) 솔로곡 피처링..특급 지원사격

김선우 입력 2020.07.24. 11:39

그룹 마마무가 혼성그룹 싹쓰리 멤버 비(비룡) 솔로곡 피처링에 나선다.

24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마마무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진행 중인 싹쓰리 프로젝트에서 부캐릭터 비룡으로 활동 중인 비의 솔로곡 피처링을 확정지었다.

또 인기에 힘입어 그룹 활동 뿐 아니라 각 멤버들의 솔로곡도 공개될 예정, 이에 마마무가 비의 솔로곡에 참여하며 특급 지원사격에 나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그룹 마마무가 혼성그룹 싹쓰리 멤버 비(비룡) 솔로곡 피처링에 나선다.

24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마마무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진행 중인 싹쓰리 프로젝트에서 부캐릭터 비룡으로 활동 중인 비의 솔로곡 피처링을 확정지었다.

앞서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유재석(유두래곤), 이효리(린다G), 비(비룡)가 속한 혼성그룹 싹쓰리는 지난 18일 발매한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가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25일에는 MBC ‘쇼! 음악 중심’으로 데뷔 무대도 앞두고 있다.

또 인기에 힘입어 그룹 활동 뿐 아니라 각 멤버들의 솔로곡도 공개될 예정, 이에 마마무가 비의 솔로곡에 참여하며 특급 지원사격에 나섰다. 마마무는 앞서 각 멤버들이 두아 리파, 박봄, 라비, 펀치 등 다수의 아티스트 신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피처링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이미 실력으로 인정 받은 마마무가 비와 만나 펼칠 시너지에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MBC, RBW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