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동아

싹쓰리 기부, "단체+솔로곡 제작비+세금 뺀 수익금 전액 기부" [공식입장]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입력 2020.07.21. 15:25

싹쓰리 유두래곤, 린다G, 비룡의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비공식 버전의 즉흥 MV(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0일 MBC '놀면 뭐하니?'의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된 '다시 여기 바닷가' 비공식 버전의 즉흥 MV는 싹쓰리의 앨범 재킷 촬영 현장에서 흘러나오는 노래에 즉흥적으로 함께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이를 재편집해 색다른 MV가 탄생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싹쓰리 선한 영향력까지 더한다
[동아닷컴]
싹쓰리 유두래곤, 린다G, 비룡의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비공식 버전의 즉흥 MV(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또한 싹쓰리의 앨범과 활동에 대한 수익을 ‘불우 이웃 돕기’에 기부하는 의미 깊은 행보를 이어간다.

20일 MBC ‘놀면 뭐하니?’의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된 ‘다시 여기 바닷가’ 비공식 버전의 즉흥 MV는 싹쓰리의 앨범 재킷 촬영 현장에서 흘러나오는 노래에 즉흥적으로 함께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이를 재편집해 색다른 MV가 탄생됐다.

유두래곤, 린다G, 비룡은 현장에서 마치 실제 MV를 찍는 듯 어김없는 센터 열정과 찰떡 호흡을 보여줬다. ‘놀면 뭐하니?’를 통해 다시 만난 세 사람이 약 2달 남짓한 시간 동안 점차 싹쓰리로 하나가 되어가는 모습과 뭉클한 노래 가사가 어우러져 25일 공개될 공식 MV와는 또다른 감성을 전해준다.

또한, 지난 11일 공개된 커버곡 ‘여름 안에서’를 비롯해 25일 공개될 ‘그 여름을 틀어줘’, 예약 판매를 시작할 피지컬 앨범, 8월 1일 공개될 멤버들의 솔로곡 등 싹쓰리의 음원 및 앨범을 비롯한 활동 수익은 불우 이웃 돕기에 기부될 예정으로 뜻깊은 행보를 이어간다.

제작진은 동아닷컴에 “싹쓰리 단체곡부터 솔로곡까지 음원, 음반 판매액 중 음원 제작비와 유통비 및 세금을 제외한 수익금은 기부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놀면 뭐하니?’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방송과는 다른 싹쓰리의 모습이 담긴 콘텐츠들도 공개하고 있다. 싹쓰리의 섹시미를 무한 발산한 '살수차 감독캠 풀버전’ 영상은 현재 208만 뷰를 돌파했고, 틱톡과 함께 진행하는 ‘다시 여기 바닷가’ 안무 챌린지 이벤트도 뜨거운 반응을 얻는다.

특히 대망의 25일 데뷔 무대를 앞두고 싹쓰리를 함께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데뷔 무대를 단 4일 앞두고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편 싹쓰리 유두래곤, 린다G, 비룡은 25일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로 ‘쇼! 음악 중심’ 무대에 오른다. 1990년대~2000년대의 추억을 싹쓰리만의 감성을 담은 뉴트로 무대로 꾸밀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