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슈돌' 박현빈 '트롯 소년단' 김수찬부터 이천수까지 호화 라인업 [어제TV]

박정민 입력 2020.07.20. 06:02

트롯 소년단 모집에 가수 김수찬부터 축구선수 이천수까지 등장, 호화 라인업이 완성됐다.

7월 19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39회에서는 가수 박현빈의 트롯 소년단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었다.

박현빈과 함께 할 심사위원으로 김수찬부터 트롯 대디 노지훈, 홍잠언이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축구선수 이천수와 함께 등장한 주은 양의 출연에 심사위원 김수찬, 홍잠언, 박현빈은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정민 기자]

트롯 소년단 모집에 가수 김수찬부터 축구선수 이천수까지 등장, 호화 라인업이 완성됐다.

7월 19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39회에서는 가수 박현빈의 트롯 소년단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었다.

트롯소년단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을 위로하고, 아이들과 추억을 만들기 위해 준비된 프로젝트. 박현빈은 "자녀들을 트로트 시키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다. 어린이 트로트 그룹은 아직 없지 않나"라며 트롯소년단을 계획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박현빈과 함께 할 심사위원으로 김수찬부터 트롯 대디 노지훈, 홍잠언이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들은 홍잠언의 '깡' 무대부터 신나는 특별 무대를 준비, 흥을 돋웠다.

모두의 관심 속에 등장한 첫 번째 참가자는 이천수 딸이었다. 축구선수 이천수와 함께 등장한 주은 양의 출연에 심사위원 김수찬, 홍잠언, 박현빈은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어린 잠언 군에게 이천수를 아냐고 묻자 홍잠언은 "뉴스에서 봤다"고 말해 이천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주은 양이 가장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는 김수찬이라고. 김수찬이 왜 좋은 이유에 대해 주은 양은 "노래도 잘하고 끼도 많아서요"라고 대답했다. 이에 질세라 김수찬은 폭풍 노래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박현빈이 트로트 대세 임영웅과 김수찬 중 누가 더 좋냐고 묻자 주은 양은 "저 임영웅 별로 안 좋아해요"라고 대답했다. 이에 이천수는 다급하게 "아닙니다. 좋아해요"라고 변명했다.

딸 주은 양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마이크를 잡은 이천수는 수준급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두 번째 참가자로는 개가수(개그맨+가수) 김인석이 등장했다. '소년'이 아닌 김인석의 참가 선언에 심사위원들은 당황했고 김인석은 "저도 마음은 소년이에요"라고 적극 어필하며 '진짜라 진짜'를 열창했다. 이어 진짜 주인공 김인석 첫째 아들이 등장해 아빠 노래 '진짜라 진짜'를 완벽 소화, 분위기를 달궜다.

야구 선수의 아들부터 트롯 여신 송가인 조카까지 출연을 예고해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높였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