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마이데일리

'편의점 샛별이' 라붐 솔빈, 깡있는 막내의 반란! 텃세에 폭발!

입력 2020. 07. 18. 09:25

기사 도구 모음

라붐(LABOUM) 솔빈이 SBS'편의점 샛별이'를 통해 결국 멤버들의 텃세를 이기지 못하고 폭발했다.

솔빈은 17일 방송된 SBS '편의점 샛별이'를 통해 무사히 걸그룹 데뷔조에 합류하게 되었지만 기존 멤버들의 텃세를 받으며 설거지와 빨래를 대신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었다.

그러나 결국 솔빈(정은별)은 멤버들의 텃세를 참지 못하고 폭발해 같은 멤버로 등장한 해인과 대립해 눈길을 끌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라붐(LABOUM) 솔빈이 SBS'편의점 샛별이'를 통해 결국 멤버들의 텃세를 이기지 못하고 폭발했다.

솔빈은 17일 방송된 SBS '편의점 샛별이'를 통해 무사히 걸그룹 데뷔조에 합류하게 되었지만 기존 멤버들의 텃세를 받으며 설거지와 빨래를 대신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었다. 그러나 결국 솔빈(정은별)은 멤버들의 텃세를 참지 못하고 폭발해 같은 멤버로 등장한 해인과 대립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솔빈은 데뷔 이후 SBS’다시 만난 세계’, ‘착한마녀전’, OCN’ 멜로홀릭’, jtbc’솔로몬의 위증’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주목받는 연기돌로서 손꼽혀왔다. 또, KBS’ 뮤직뱅크 MC부터 ‘뷰티앤부티 시즌4’, ‘뷰티룸’ ‘낭만클럽’ 등 가수, 연기, 예능 MC까지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이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한, 해인은 SBS' 강남 스캔들'을 통해 첫 도전한 정극 연기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연기 호평을 받으며 활동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