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슈퍼주니어 규현 'PROJECT : 季' 론칭..23일 첫 곡 'Dreaming' 발매

황혜진 입력 2020. 07. 17. 10:04

기사 도구 모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를 론칭한다.

7월 17일 슈퍼주니어 소속사 SJ레이블에 따르면 'PROJECT : 季' (프로젝트 : 계)는 올 여름부터 1년에 걸쳐 계절 별 신곡을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규현은 7월 23일 청량한 여름날을 떠오르게 하는 신곡 'Dreaming'(드리밍)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를 론칭한다.

7월 17일 슈퍼주니어 소속사 SJ레이블에 따르면 ‘PROJECT : 季’ (프로젝트 : 계)는 올 여름부터 1년에 걸쳐 계절 별 신곡을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계절마다 규현의 풍부한 음악적 감수성을 담은 새로운 노래를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규현은 7월 23일 청량한 여름날을 떠오르게 하는 신곡 ‘Dreaming’(드리밍)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다. 신곡 ‘Dreaming’ 음원과 스페셜 클립은 23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곡 ‘Dreaming’은 ‘네가 나의 꿈이며, 너로 인해 꿈을 꾸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미디엄 템보 장르의 노래다. 규현의 힘 있는 보컬과 후반부로 갈수록 에너지가 더해지는 풍성한 스트링 선율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규현은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K.R.Y. 등 그룹과 솔로 음악 활동을 비롯해,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사진=SJ레이블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