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X에이프릴, 영상통화 이벤트 오픈..'청량 매력' 품은 컴백 선물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0. 7. 17. 08: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다시 한번 에이프릴과 뜻깊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15일 에이프릴의 여름 스페셜 싱글 '헬로 서머(Hello Summer)' 발매를 기념해 영상통화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메이크스타를 통해 에이프릴의 스페셜 싱글 '헬로 서머'를 구매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 에이프릴 멤버들과 영상통화를 즐기는 특별한 추억을 안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다시 한번 에이프릴과 뜻깊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15일 에이프릴의 여름 스페셜 싱글 '헬로 서머(Hello Summer)' 발매를 기념해 영상통화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메이크스타를 통해 에이프릴의 스페셜 싱글 '헬로 서머'를 구매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 에이프릴 멤버들과 영상통화를 즐기는 특별한 추억을 안긴다. 아울러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포토카드가 구매자 전원에게 주어질 예정이다.
메이크스타의 선물은 이뿐만이 아니다. 메이크스타는 응모 기간 내 에이프릴의 영상통화 프로젝트 홍보 이벤트를 마련, 여섯 명을 추첨해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구매한 에이프릴의 음반 판매 자료는 초동은 물론, 온오프라인 동일하게 한터차트와 가온차트, 뮤직뱅크 차트 판매량 집계에 100% 반영된다.
에이프릴과 메이크스타의 만남은 각별하다. 앞선 미니앨범 '다 카포(Da Capo)' 활동 기간에도 영상통화 이벤트 'Calling in APRIL', 사인 앨범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에이프릴과 '파인에플'을 이어주는 다리 역할을 톡톡히 해냈기 때문이다.
특히 메이크스타 플랫폼을 통해 국내는 물론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파인에플'의 뜨거운 사랑이 함께했기에, 스페셜 싱글로 돌아오는 에이프릴의 새로운 프로젝트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에이프릴은 오는 29일 여름 스페셜 싱글 '헬로 서머'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한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이 가득한 곡으로 알려지면서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