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슬기, '놀이'로 후속곡 활동..20일 음원 발매

2020. 7. 16. 10: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슬기가 후속곡 '놀이 (Naughty)'로 인기 행진을 이어간다.

아이린&슬기는 강렬한 매력을 선사한 신곡 'Monster(몬스터)'에 이어 수록곡 '놀이'로 후속곡 활동을 펼친다. 음원은 20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놀이'는 통통 튀는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 중독적인 훅이 어우러진 곡이다. 아슬아슬한 관계에서 느껴지는 긴장감을 숨바꼭질 놀이에 빗대어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와 장난기 가득한 보컬이 특징이다.

아이린&슬기의 다양한 퍼포먼스를 담은 스페셜 비디오 3편도 제작됐다. 후속곡 '놀이'의 비디오를 시작으로 아이린과 슬기의 솔로 퍼포먼스 비디오가 순차 공개되며, 16일 자정 유튜브 및 네이버 V라이브 레드벨벳 채널에서 티저 영상을 오픈한다.

한편 아이린&슬기는 17일 KBS 2TV '뮤직뱅크', 18일 MBC '쇼! 음악중심', 1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Monster' 무대를 선사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