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티브이데일리

'뽕숭아학당' 코요태 신지, '미스터트롯' 이찬원 감동시킨 한마디 [TV온에어]

이기은 기자 입력 2020.07.16. 06:58

'뽕숭아학당' 23년 장수그룹 코요태 신지, 그가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비롯해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에게 전하는 팀워크 '꿀팁'이 공개됐다.

15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서는 붐, 게스트 코요태(김종민 신지 빽가) 진행 아래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선 영탁, 미 이찬원, 장민호 등의 나이 잊은 우정, 국민 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과정이 공개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뽕숭아학당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선 영탁 미 이찬원 장민호 나이 붐 김호중 정동원 김희재 코요태 신지 빽가 김종민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뽕숭아학당’ 23년 장수그룹 코요태 신지, 그가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비롯해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에게 전하는 팀워크 ‘꿀팁’이 공개됐다.

15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서는 붐, 게스트 코요태(김종민 신지 빽가) 진행 아래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선 영탁, 미 이찬원, 장민호 등의 나이 잊은 우정, 국민 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과정이 공개됐다.

이날 미스터트롯 이찬원은 23년 간 장수한 혼성그룹 코요태 팀워크 비결을 궁금해 했다. 이찬원은 “신지 선배님이 가요계에서 좀 무섭기로 소문났는데, 어떻게 그렇게 팀이 오래 갔는지.. 정말 궁금하다”고 전했다.

코요태 신지는 “저는 잘 싸우고 잘 푼다. 싸울 때는 시원하게 싸우고 다음에 시원하게 끝낸다”라며 화통한 성격을 과시했다.

이어 신지는 “저는 김종민 씨 코 평수만 봐도 기분을 안다. 얼마나 화가 났는지, 기분이 좋은지. 빽가 역시 저는 머리스타일만 봐도 다 알겠다. 우린 23년 간 봤다. 가족보다 더 많이 보고 있다”라며 끈끈한 팀 워크를 과시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