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1

'여름방학' 정유미x최우식, 여름밤 감성 담은 공식포스터 공개

안태현 기자 입력 2020. 07. 15. 13:41

기사 도구 모음

'여름방학' 정유미 최우식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여름방학' 측은 15일 정유미 최우식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헀다.

이날 공개된 '여름방학' 포스터에는 마당에 텐트를 펴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정유미와 최우식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N '여름방학'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여름방학' 정유미 최우식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여름방학' 측은 15일 정유미 최우식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헀다. '여름방학'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낯선 곳에서 여행 같은 일상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어른이들의 홈캉스 리얼리티다.

이날 공개된 '여름방학' 포스터에는 마당에 텐트를 펴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정유미와 최우식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름방학을 만끽하듯 행복해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올여름 '여름방학'이 전할 힐링을 예고하고 있다. 텐트 너머 따스한 조명 아래 자리한 하늘색 선풍기에서도 여름밤의 정취가 물씬 배어나 은은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을 정면에서 바라보고 있는 강아지의 뒷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여름방학' 연출을 맡은 이진주 PD는 "정유미와 최우식의 케미가 첫 촬영에서부터 남달랐다"라며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통해 금요일 밤 따뜻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여름방학'은 오는 17일 오후 9시10분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