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 권민아, AOA 지민 사건 피해→응원에 화답 [전문]

이호영 2020. 7. 10. 10:5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이오에이(AOA·유나 혜정 설현 찬미) 지민에게 과거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한 배우 권민아가 응원에 화답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권민아는 1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렉트 메시지와 문자 등 지인들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분들께서 걱정글과 응원글을 보내주셨다"며 "일일히 답장을 해주지 못해서 너무 죄송하다"고 전했다.

이어 "최대한 다 읽으려고 하고 있구 정말 정말 감사할 뿐"이라며 "“앞으로 걱정 안 할 수 있도록 차근 차근 치료도 잘 받고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꼭 빠른 시일 내에 돌아오겠다"며 "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권민아는 AOA 활동 당시인 10년 전 리더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한 트라우마로 고통 속에 살았다고 입을 열었다. 이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소속 가수 지민과 관련해 벌어지고 있는 일들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지민은 이 시간 이후로 AOA를 탈퇴하고 일체의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하 권민아 인스타그램글 전문이다.

디엠과 문자나 등등 제 지인들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분께서 걱정 글과 응원 글을 보내주시는데 일단 제가 일일히 답장을 해주지 못해서 너무 죄송합니다.

최대한 다 읽으려고 하고 있구 정말 정말 감사할뿐입니다.

걱정 이제 그만 하셔도 돼요.

앞으로 걱정 안 할 수 있도록 제가 차근차근 치료도 잘 받고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꼭 빠른 시일 내에 돌아올게요.

노력 많이 할 테니 그때까지 다들 몸 챙기시고 아프지 마세요.

마스크 착용도 꼭 잊지마시고 비가 오면서 날씨도 추웠다가 더웠다가 하니까 감기 조심하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구요.

모두들 화이팅 하세요!

iMBC 이호영 | 사진 iMBC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