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티브이데일리

'비스' 양준일, 드디어 입 열었다 "재혼 맞지만 전처와의 딸 없다" [TV온에어]

오지원 기자 입력 2020.07.08. 06:28

'비디오스타'에서 가수 양준일이 최근 불거진 의혹에 대해 솔직하게 답했다.

지난 3월 한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등을 통해 양준일이 이혼을 했고, 이를 현 부인에게 숨기고 결혼했으며, 전처와의 사이에 딸이 있다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양준일은 그간 의혹에 대해 입을 열지 않은 이유에 대해 "내가 굳이 모든 걸 다 설명해야 하는 게 이상했다. 내 팬들이 궁금해하지 않는 일들이었다"고 말했다.

의혹을 벗은 양준일은 향후 활동 계획을 공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양준일, 비디오스타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비디오스타'에서 가수 양준일이 최근 불거진 의혹에 대해 솔직하게 답했다.

7일 저녁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는 양준일, 제이미(박지민), 솔지, 공민지, 안예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양준일은 "솔직하게 말할 준비가 돼있다"며 "모든 게 열려 있다"고 의지를 내비쳤다. 지난 3월 한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등을 통해 양준일이 이혼을 했고, 이를 현 부인에게 숨기고 결혼했으며, 전처와의 사이에 딸이 있다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해당 논란 후 처음 토크쇼에 출연한 그가 의혹에 대해 해명하겠다는 의지였다.

박나래가 "결혼한 적이 있냐"고 직접적으로 묻자, 양준일은 "예전에 결혼을 했었다. 주위 사람들이 다 아는 사실이었다. 그걸 어떻게 거짓말을 하고 숨기겠냐. 한국에서 결혼하고 살았다"고 이혼했던 사실을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3월에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 사실이 언급되면서 이슈가 됐다. 전 부인이 그 채널에 나와서 인터뷰를 했다고 들었다"며 "나는 그를 지켜주려고 했는데, 그가 이야기하고 싶었던 거라면 그건 그의 선택"이라고 대답했다.

더불어 현 부인이 그의 이혼 사실을 모른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현재 부인한테 이혼 사실을 이야기하고 결혼했냐고 말들 하는데, 내가 인생을 함께 할 사람인데 어떻게 거짓말 위에 관계를 쌓을 수 있겠냐"며 강하게 부인했다. 양준일은 "내가 왜 현재 아내에게 거짓말을 했겠나. 그런 바보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전처와의 사이에 딸이 있다는 의혹 역시 부인했다. 양준일은 "전처와의 사이에 아이가 있냐? 아니다. 내 딸이 아니다. 그 분은 다른 분과 재혼해서 딸을 낳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2000년도에 전 부인과 헤어졌다. 내 애라면 그 아이는 최소 20살이 넘어야 하는데, 전 부인의 딸은 고등학생"이라고 못박았다.

양준일은 그간 의혹에 대해 입을 열지 않은 이유에 대해 "내가 굳이 모든 걸 다 설명해야 하는 게 이상했다. 내 팬들이 궁금해하지 않는 일들이었다"고 말했다.

의혹을 벗은 양준일은 향후 활동 계획을 공개했다. 그는 "신곡 준비 중이다. 8월 둘째 주 쯤에 발매할 예정이다. '록앤롤 어게인(Rock and Roll again)'이라는 곡을 준비 중이다. 타이틀곡이 될 지는 아직 잘 모르겠다"며 활동 의지를 다졌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