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신지민 연예활동중단, 팬들도 등돌렸다

김유림 기자 2020. 7. 6. 07: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지민에게 괴롭힘을 받은 권민아에게 AOA 팬들이 사과의 뜻을 전했다.

DC인사이드 AOA 갤러리는 지난 4일 "한 가족처럼 사랑한 멤버들의 탈퇴라는 몇 차례 아픔을 격고도 꿋꿋히 AOA 멤버 전원을 응원하던 저희 AOA 갤러리 일동은 이번 신지민 양의 전 멤버 권민아 양에 대한 지속적 괴롭힘이 있었다는 사실을 언론과 민아양의 SNS를 통해 알게 되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OA의 팬들이 신지민에게 괴롭힘을 받은 권민아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사진=장동규 기자

신지민에게 괴롭힘을 받은 권민아에게 AOA 팬들이 사과의 뜻을 전했다. DC인사이드 AOA 갤러리는 지난 4일 “한 가족처럼 사랑한 멤버들의 탈퇴라는 몇 차례 아픔을 격고도 꿋꿋히 AOA 멤버 전원을 응원하던 저희 AOA 갤러리 일동은 이번 신지민 양의 전 멤버 권민아 양에 대한 지속적 괴롭힘이 있었다는 사실을 언론과 민아양의 SNS를 통해 알게 되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동안 마음고생이 심했을 권민아 양에게 지켜주지 못해 너무 미안했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응원 하겠다는 메시지를 보낸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더불어 2020년 7월 4일부로 AOA 리더인 신지민 양의 지지를 철회 할 것을 알려 드린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한 사람의 인권을 처절하게 짓밟으며 양심의 가책조차 느끼지 못하고 진정성 있는 사과도 하지 않는 신지민 양의 모습을 보며 참으로 참담한 심정을 감출 길이 없다”며 “신지민 양의 AOA 퇴출을 요구하는 바이다”라고 전했다.

4일 늦은 오후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지민의 탈퇴 소식을 알렸다. FNC 측은 '지민은 이 시간 이후로 AOA를 탈퇴하고 일체의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며 '당사 역시 이 모든 상황에 책임을 통감하고 아티스트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AOA 민아 vs 지민 저격→ 탈퇴한 유경 "다 똑같아 보여"
우지윤 안지영, 세번째 불화설… 이번엔 SNS 언팔?
김태희 근황, "그저 빛♥"… 비룡 부러워
김희철 흑역사 폭로… 유노윤호 발언 뭐길래?
권민아 피부시술 부작용, 얼마나 심각하길래?
이두희♥지숙 결혼, 산다라박 '충격' 먹은 이유?
공효진의 사랑… 과거와 지금 다르다?
김희원 입술 흉터 "OO에 맞았는데 피가…"
이영애 흑백사진, 고혹美 '헉' 여신 그 자체
빈지노, 일리네어와 결별 인정… 9년 여정 끝낸 이유는?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