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민아 "멤버가 10년간 괴롭혀 탈퇴" 폭로에 "소설"

이우주 2020. 7. 3. 15: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지민이 민아의 폭로에 "소설"이라고 반박했다.

민아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악플러가 남긴 악플을 캡처해 올리며 AOA 멤버의 괴롭힘을 폭로했다.

AOA 멤버들 중 최근 부친상을 당한 멤버는 지민 뿐이고, 민아가 SNS에서 유일하게 팔로우하지 않은 멤버가 지민이었기 때문.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AOA 지민이 민아의 폭로에 "소설"이라고 반박했다.

지민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소설"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네티즌들은 민아의 폭로에 대한 답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민아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악플러가 남긴 악플을 캡처해 올리며 AOA 멤버의 괴롭힘을 폭로했다. 민아는 "아빠 돌아가시고 대기실에서 한 번 우니까 어떤 언니가 너 때문에 분위기 흐려진다고 울지 말라고 대기실 옷장으로 끌고 가길래 내가 너무 무섭다고 생각했다"며 "스케줄 제대로 해야 되는데 내가 점점 망가지고 있다는 걸 느꼈다. 그 언니 때문에 내가 극단적 시도도 했었다"며 한 멤버의 10년간의 괴롭힘 끝에 AOA에서도 탈퇴했다고 밝혔다.

이어 민아는 그 멤버와 관련된 일화를 또 한 번 폭로하며 "아빠 때 일은 평생 갈 것 같다. 언니는 그냥 뱉은 말이지만 난 정말 상처였다"며 "근데 웃긴 건 나가기 전에 언니 빼고 우리 끼리 술 마시면서 맨날 대화 나눴거든. 근데 우리 다 아직도 모른다? 날 싫어한 이유가 뭐야?"라고 묻기도 했다.

이후 이 멤버가 지민이라는 의혹이 더해졌다. AOA 멤버들 중 최근 부친상을 당한 멤버는 지민 뿐이고, 민아가 SNS에서 유일하게 팔로우하지 않은 멤버가 지민이었기 때문.

AOA는 사이가 돈독하기로 유명한 그룹이었기에 파장은 더욱 커지고 있다. 지민이 이후 또 다른 입장을 밝힐 지 주목된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놀라운 비거리! 일본에서 더 팔리는 고반발 '드라이버'
권민아 “지민 때문에 AOA탈퇴+자살시도…10년 동안 괴롭힘 당해”
홍현희 “촬영 중 카메라 감독에 알몸 노출…수치스러웠다”
남편 엄태웅에 ‘마사지’ 받는 윤혜진…단란한 부부 일상 공개
송중기 열애설 상대 얼굴 공개 '미모의 검사출신 변호사'
서동주 “父 서세원과 절연, 진짜 이유…” 끔찍했던 과거 고백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0만원 '금장 골프 풀세트' 76% 단독 할인 '50만원'대 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