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장데소' 김호중 "열애? 9년간 연애 못해..썸 타고 싶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2020. 7. 3. 10: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박장데소'의 박나래, 장도연이 데이트에 목마른 '트로트 대세' 김호중을 위한 맞춤 데이트 컨설팅에 나선다.

박나래가 최근 각종 예능에서 마주치며 친분을 쌓은 김호중에게 "호중 씨는 내 주변에서 데이트가 가장 필요한 사람"이라며 '박장데소' 데이트 컨설팅 의뢰를 제안한 것.

이렇게 성사된 김호중의 데이트 컨설팅 당일, 박나래, 장도연이 서로 앞다퉈 호중의 집 앞까지 나가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박장데소’ 김호중 “열애? 9년간 연애 못해…썸 타고 싶다”

SBS ‘박장데소’의 박나래, 장도연이 데이트에 목마른 ‘트로트 대세’ 김호중을 위한 맞춤 데이트 컨설팅에 나선다.

신개념 데이트 컨설팅 ‘박장데소’에서 이번에는 무려 9년간 연애를 하지 못한 ‘트바로티’ 김호중의 특별한 사연을 소개한다. 특히, 김호중이 ‘박장데소’에 의뢰를 하게 된 데는 ‘인맥 부자’ 박나래의 공이 큰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끈다. 박나래가 최근 각종 예능에서 마주치며 친분을 쌓은 김호중에게 ”호중 씨는 내 주변에서 데이트가 가장 필요한 사람“이라며 ‘박장데소’ 데이트 컨설팅 의뢰를 제안한 것. 이에 호중 역시 ”마지막 연애가 9년 전이다. 나도 썸 타는 데이트를 하고 싶다“며 나래의 제의를 흔쾌히 받아들인다.

이렇게 성사된 김호중의 데이트 컨설팅 당일, 박나래, 장도연이 서로 앞다퉈 호중의 집 앞까지 나가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한다. 특히 ‘데이트 컨설팅 우선권’을 놓고 펼친 두 가이드의 끈질긴 구애(?)에 김호중은 ”이런 상황이 너무 행복하다“며 설렌다. 하지만 호중이 장도연을 선택하는 바람에 박나래의 분노를 산다.

한편, ‘박장데소’에서는 그동안 바쁜 스케줄로 9년 간 데이트를 잊고 산 김호중과 이번 여름 ‘썸’을 기대하는 솔로들을 위해 ‘썸 타는 썸머 데이트’를 선보인다. 호중과 선(先)데이트를 하게 된 장도연은 다이어트 중인 김호중을 위해 건강하게 먹는 것은 기본, 이색 커플 운동으로 썸남썸녀도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시켜 줄 ‘제로 칼로리 데이트’를 준비해 2연승 중인 박나래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이 외에도 김호중의 선택으로 데이트 후발주자가 된 박나래는 장도연과 김호중의 데이트가 끝나기만을 기다리며, 편의점 틈새 먹방을 펼쳐 궁금증을 자아냈다. 평소 뛰어난 요리 솜씨로 소문난 박나래답게 ‘편의점계 백종원’ 일명 ‘백나래’로 변신해 편의점 식품을 조합한 ‘이색 버거’를 선보인 것. 백나래의 스페셜 한 ‘나래버거’를 접한 데이트 평가단은, 레시피에 찜 세례를 날리며 “방송 나가면 이 조합 난리 나겠다”고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4일 밤 9시.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