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내게ON트롯' 왁스, 무대 사로잡은 애절한 가창력..女이별 아픔 전문

백지은 입력 2020. 7. 1. 08: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왁스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트로트 무대를 완벽히 소화했다.

왁스는 30일 방송된 SBS 플러스 '내게 ON 트롯'에 출연해 김수희의 '잃어버린 정' 무대를 꾸몄다.

왁스 무대 이후 박상철은 "현대적이고 샤프한 느낌이 든다. 너무 매력 있다. 나는 아주 가슴이 미어졌다. 살짝 울 뻔했다"라고 평한 뒤 "김수희 선배님 스타일이 아닌 자신만의 스타일로 준비를 굉장히 많이 한 것 같다"고 극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왁스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트로트 무대를 완벽히 소화했다.

왁스는 30일 방송된 SBS 플러스 '내게 ON 트롯'에 출연해 김수희의 '잃어버린 정' 무대를 꾸몄다. 이날 주제는 '누군가에게 들려주고 싶은 트롯'이었다. 왁스는 "여러분께 들려드리고 싶은 노래"라며 김수희의 '잃어버린 정'을 선곡했다.

그는 "많은 분이 제 노래 가운데 상처받은 여자의 아픔을 다룬 노래를 많이 좋아해 주시더라. 그래서 트롯에서도 같은 맥락의 노래를 듣고 싶어 하지 않으실까 하는 마음에 제가 평소에 좋아했던 김수희 선배님의 '잃어버린 정' 무대를 들려드리겠다"고 선곡 이유를 설명했다.

왁스의 무대가 시작되기 전 서인영은 "왁스 언니는 기본으로 하는 게 있다", 이세준은 "아마도 이번에도 작정한 무대를 준비하지 않을까", 채리나는 "굉장히 소름 끼치게 잘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왁스의 무대가 시작됐다. 왁스는 첫 소절부터 깊은 감성으로 패널들을 매료시켰다. 그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절한 무대는 듣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했고, 이내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왁스 무대 이후 박상철은 "현대적이고 샤프한 느낌이 든다. 너무 매력 있다. 나는 아주 가슴이 미어졌다. 살짝 울 뻔했다"라고 평한 뒤 "김수희 선배님 스타일이 아닌 자신만의 스타일로 준비를 굉장히 많이 한 것 같다"고 극찬했다.

또 신유는 "어색한 게 단 하나도 없었다. 왁스 선배님은 그런 매력이 있다. 뭔가 자기 것으로 만드는 능력이 타고난 것 같다"며 감탄했고, 한혜진 역시 "요즘 새로 나온 트로트 같다. 트로트도 충분히 잘할 수 있겠다"고 덧붙이며 왁스의 남다른 장르 소화력에 호평을 나타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놀라운 비거리! 일본에서 더 팔리는 고반발 '드라이버'
서동주 “父 서세원과 절연, 진짜 이유…” 끔찍했던 과거 고백
송중기 열애설 상대 얼굴 공개 '미모의 검사출신 변호사'
이순재, 기자회견 취소 이유가?…“큰 충격 받고 건강 나빠져”
“김구라, 전 아내가 진 빚 17억 3년 만에 다 갚아”
서정희 “새 ♥생기면? 서세원과 더블데이트→애 만들 자신은 없어”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0만원 '금장 골프 풀세트' 76% 단독 할인 '50만원'대 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