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더팩트

'솔로 데뷔 1주년' 강다니엘 위한 '다니티'의 선물

이예진 입력 2020. 06. 30. 15:38

기사 도구 모음

"강다니엘, 솔로 데뷔 1주년 축하해."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26일 가수 강다니엘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해당 프로젝트는 '다니티'(강다니엘 팬클럽 이름)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서포트 형식의 이벤트다.

한편 강다니엘은 '2019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팬앤스타 초이스·팬앤스타 최다득표 개인 부문 상을 받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다니티'(강다니엘 팬클럽 이름)가 준비한 깜짝 선물!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26일 가수 강다니엘 솔로 데뷔 1주년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강다니엘, 솔로 데뷔 1주년 축하해."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26일 가수 강다니엘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다음 달 25일 솔로 데뷔 1주년을 맞이하는 그를 위한 축하 광고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다니티'(강다니엘 팬클럽 이름)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서포트 형식의 이벤트다. 특히 그를 응원하는 한 팬이 프로젝트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끈다.

프로젝트에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2만 개가 모이면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5만 5,000개가 되면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도 축하 영상이 나간다. 이 밖에도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광고, 홍대입구 사거리 대형 전광판, 명동 미디어 파사드 등 초특급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벤트는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2019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팬앤스타 초이스·팬앤스타 최다득표 개인 부문 상을 받았다.

lyjinn@tf.co.kr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