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래퍼 식케이, 오늘(29일) 파주 훈련소로 입대..박재범 등 하이어뮤직 배웅 [단독]

김은애 입력 2020.06.29. 12:48 수정 2020.06.29. 15:26

래퍼 식케이가 국방의 의무를 위해 잠시 팬들 곁을 떠난다.

식케이의 입대 현장에는 박재범, 그루비룸, pH-1, 김하온 등 하이어뮤직 식구들이 대거 참석해 응원을 보냈다.

식케이는 입대 이틀 전인 지난 27일 두 번째 정규 앨범 'HEADLINER Deluxe(헤드라이너 디럭스)'를 발표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바.

이처럼 식케이는 입대 직전에도 팬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뜻깊은 선물을 남기게 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은애 기자] 래퍼 식케이가 국방의 의무를 위해 잠시 팬들 곁을 떠난다. 

식케이는 29일 오후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1사단 신병교육대대로 입소한다.

식케이의 입대 현장에는 박재범, 그루비룸, pH-1, 김하온 등 하이어뮤직 식구들이 대거 참석해 응원을 보냈다.

특히 식케이는 입대 전까지 음악적으로 '열일' 행보를 펼쳤다. 식케이는 입대 이틀 전인 지난 27일 두 번째 정규 앨범 ‘HEADLINER Deluxe(헤드라이너 디럭스)’를 발표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바.

또한 식케이는 최근 박재범, pH-1, 김하온과 비의 ‘깡’을 리믹스한 ‘깡 오피셜 리믹스(Official Remix)’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여기에 식케이는 인기 유튜브 채널 ‘워크맨’ 노동요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또 다른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식케이는 지난 26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신나는 무대를 꾸미며, 입대를 귀띔하기도 했다. 이처럼 식케이는 입대 직전에도 팬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뜻깊은 선물을 남기게 됐다. 그만큼 식케이의 공백기에도 팬들은 그의 음악을 계속 찾아들을 전망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식케이 SNS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