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뉴시스

장근석, 소집해제 후 첫 팬미팅..28일 유튜브 생중계

이수민 인턴 입력 2020. 06. 22. 13:49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장근석이 소집해제 후 첫 팬미팅에 나선다.

장근석이 오는 28일 오후 3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2020 JKS Online STAGE 夢 Dreams'를 개최한다.

이는 소집해제 후 팬들과 공식적인 첫 만남이다.

소집해제 후 팬들 곁으로 돌아온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이 첫 온라인 팬미팅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시스] 배우 장근석이 오는 28일 온라인 팬미팅을 가진다. (사진 = 에이지코퍼레이션)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수민 인턴 기자 = 배우 장근석이 소집해제 후 첫 팬미팅에 나선다.

장근석이 오는 28일 오후 3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2020 JKS Online STAGE 夢 Dreams'를 개최한다. 이는 소집해제 후 팬들과 공식적인 첫 만남이다.

무엇보다 이번 팬과의 만남은 어느 때보다 특별하다. 2년여의 공백을 마치며 갖는 팬들과의 이벤트이기 때문. 장근석은 팬들과 직접 얼굴을 맞대고 소통하고자 했지만,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 방침에 따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을 결정했다.

한정된 장소가 아닌 온라인 팬미팅으로 보다 많은 국내외 팬들과 만나 소통할 예정이다. 근황 토크를 비롯하여 한국어, 일본어로 발표한 대표곡을 직접 부르고, 팬들과 실시간으로 대화하는 시간도 가지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소집해제 후 팬들 곁으로 돌아온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이 첫 온라인 팬미팅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sm93102@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