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이상이, 비밀 연애 시작..심쿵뽀짝 데이트[Oh!쎈 예고]

김보라 입력 2020.06.21. 13:58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와 이상이의 설렘 폭발 티격태격 현장이 공개된다.

오늘(2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51~52회에서는 송다희(이초희 분)와 윤재석(이상이 분)이 귀여운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공개된다는 제작진의 설명이다.

이초희와 이상이의 좌충우돌 데이트 현장은 오늘 오후 7시 55분 방송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51, 52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보라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와 이상이의 설렘 폭발 티격태격 현장이 공개된다.

오늘(2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51~52회에서는 송다희(이초희 분)와 윤재석(이상이 분)이 귀여운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공개된다는 제작진의 설명이다.

앞서 송다희와 윤재석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연애의 시작을 알렸다. 하지만 ‘전 사돈 관계’인 만큼 두 사람의 관계를 알릴 수 없기에 비밀연애를 선택해 쉽지 않은 앞날이 예상되는 상황이다.

21일 공개된 사진에는 평화로운 데이트를 즐기는 송다희와 윤재석의 순간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든다. 나란히 길을 걷는 두 사람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가 담겨 있어 심장을 간질거리게 하는 것이다.

그런가 하면 화가 난 듯 팔짱을 낀 채 정면을 응시하는 송다희와 미소가 담긴 얼굴로 그녀를 바라보는 윤재석의 모습은 이들 사이에 귀여운 신경전이 오갔음을 예감케 한다. 두 사람은 데이트 내내 티격태격하며 달달한 기류를 형성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라고.

한편 이날 이들에게 뜻하지 않은 방해꾼이 찾아온다고 해 데이트 현장에 더욱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과연 누가 두 사람의 데이트에 끼어든 것인지, 이들의 하루가 무사히 지나갈 수 있을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초희와 이상이의 좌충우돌 데이트 현장은 오늘 오후 7시 55분 방송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51, 52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