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엔

이효리, 싹4 현실 모습 공개 '이보다 힙 할 순 없다'(ft. 광희)[SNS★컷]

서지현 입력 2020.06.21. 08:36

가수 이효리가 프로젝트 그룹 싹(ssak)4 일상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6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akk 4 come on~"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흑백사진 속 이효리는 검은색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가수 비, 황광희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여름 댄스 특집을 맞아 유재석, 이효리, 비로 구성된 혼성 댄스그룹 싹쓰리(ssak3)를 결성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서지현 기자]

가수 이효리가 프로젝트 그룹 싹(ssak)4 일상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6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akk 4 come on~"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흑백사진 속 이효리는 검은색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가수 비, 황광희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감성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들의 모습은 세련된 스타일과 요즘 감성을 느끼게 해 주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모았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이효리를 비롯해 비, 황광희, 방송인 유재석이 차량을 타고 어디론가 이동 중이다. 네 사람 모두 밝고 해맑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힙'한 감성이 어우러지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여름 댄스 특집을 맞아 유재석, 이효리, 비로 구성된 혼성 댄스그룹 싹쓰리(ssak3)를 결성했다. 오는 7월 데뷔가 목표다. (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