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타투데이

김명민 측 "'로스쿨' 출연? 검토 중"(공식)

양소영 입력 2020. 06. 19. 10:39 수정 2020. 06. 19. 11:27

기사 도구 모음

배우 김명민이 2년 만의 드라마 복귀를 예고했다.

김명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9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김명민이 드라마 '로스쿨'(연출 김석윤, 극본 서인)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김명민은 엘리트 코스를 밟은 검사 출신 형법 교수 양종훈 역을 제안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김명민이 '로스쿨' 출연을 확정할 경우, KBS2 '우리가 만난 기적' 이후 2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게 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배우 김명민이 2년 만의 드라마 복귀를 예고했다.

김명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9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김명민이 드라마 ‘로스쿨’(연출 김석윤, 극본 서인)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김명민은 엘리트 코스를 밟은 검사 출신 형법 교수 양종훈 역을 제안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JTBC 편성 논의 중인 ‘로스쿨’은 인간이 보여줄 수 있는 가장 치열한 열정과 도전, 가장 처절한 갈등과 고뇌, 가장 살벌한 경쟁과 충돌을 통해 성장하고 법과 정의를 깨닫고 실현해가는 로스쿨생들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작품으로 알려졌다. ‘송곳’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눈이 부시게’ 김석윤 감독이 연출을 맡고, ‘이판사판’의 서인 작가가 집필한다.

김명민이 ‘로스쿨’ 출연을 확정할 경우, KBS2 ‘우리가 만난 기적’ 이후 2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게 된다.

skyb1842@mk.co.kr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