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YTN

[단독] 이하이, '비긴어게인' 출연..YG 떠나 첫 예능

지승훈 입력 2020.06.16. 16:03

가수 이하이가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출연한다.

16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하이는 최근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코리아' 녹화를 마쳤다.

이후 별다른 활동이 없던 터라 이하이의 이번 예능 출연에 이목이 쏠린다.

'비긴어게인 코리아'는 해외의 낯선 도시 대신 국내의 다양한 장소로 '거리두기 버스킹 음악여행'을 떠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가수 이하이가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출연한다.

16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하이는 최근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코리아' 녹화를 마쳤다. 이하이는 오는 27일 방송되는 4회차 방송에 얼굴을 내비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기존 출연 아티스트들에 또 다른 아티스트가 더해져 함께 협업하는 무대가 많다. 다양한 시도를 통해 무대의 차별화를 두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하이는 지난해 12월 오래 몸담았던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없이 회사를 떠났다. 이후 별다른 활동이 없던 터라 이하이의 이번 예능 출연에 이목이 쏠린다.

'비긴어게인 코리아'는 해외의 낯선 도시 대신 국내의 다양한 장소로 '거리두기 버스킹 음악여행'을 떠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가수 이소라, 헨리, 이수현(악동뮤지션), 하림, 적재, 정승환, 크러쉬가 출연 중이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press@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