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오래 함께♥"..'전참시' 강다니엘, 고통 함께한 매니저와 우정

문지연 2020. 6. 7. 1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강다니엘이 매니저와 힐링이 가득한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강다니엘이 매니저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강다니엘은 직접 구운 꼬치와 자갈치 시장 선장님께 직접 배운 라면으로 캠핑 음식을 차렸고, 캠핑지에서도 강다니엘은 "매니저 형 같은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옛날부터 알았던 형이었으면 좋겠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강다니엘이 매니저와 힐링이 가득한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강다니엘이 매니저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강다니엘은 "제가 매니저 형의 개그코드를 좋아한다"며 "매너저 형은 조용한데 엉뚱하다 . 매력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다"고 매니저를 소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나 매니저는 "강다니엘이 나만 보면 웃는다. 저는 항상 진지한데 그 모습이 재밌다고 하더라. 살짝 부담이 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재밌다고 하니까 좋다. 뿌듯한 느낌이다"고 말했다. 스스로 재미 있다고 생각을 해 본 적이 없다는 매니저는 강다니엘이 어떤 포인트에서 웃는지 모르겠다는 의문을 제기했다.

매니저의 제보처럼 강다니엘은 매니저의 차에 탄 순간부터 웃음을 멈추지 않았다. 특히 매니저는 알아둬도 쓸데없을 것 가튼 특별한 잡학 지식들로 강다니엘을 웃게 만들었다.

이들의 웃음 케미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계속됐다. 강다니엘은 매니저의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 웃음을 보였고, 이 모습에 다른 현장 스태프들은 의문을 표했다. 둘만의 세계가 형상이 된 것. 전현무는 "저 정도면 혼자 간지러운 것 아니냐"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다니엘이 매니저를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유도 있었다.매니저는 강다니엘이 힘들었던 시기에 다니엘의 집에 항상 찾아가 챙겨줬던 것. 강다니엘은 "매니저 형이 제가 힘들었을 �� 두 달 동안 집에 하루도 한 빠지고 와서 같이 있어줬다. 형한테는 항상 고마운 게 많다"며 "매니저로 들어온 지 4개월밖에 안 됐던 시기였는데 그냥 오셔서 일상을 묵묵히 함께해줬다. 돌이켜보니 그 시간들이 소중했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매니저도 "강다니엘이 저랑 일하면 즐겁다고 쭉 같이 일하자고 한다. 사랑한다고도 자주 한다. 매니저로서는 고맙고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후 강다니엘은 자체 콘텐츠 제작을 위해 캠핑을 떠났다. 이는 집에 있는 걸 좋아하는 강다니엘을 위해 준비한 매니저의 아이디어. 강다니엘이 자연 속에서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준 기회였다.

캠핑 장소에 도착한 강다니엘은 기분 좋은 날씨와 맛있는 음식들에 만족감을 표했다. 이어 콘텐츠 촬영이 끝난 뒤에는 매니저와 함께하며 본격 캠핑을 즐겼다. 강다니엘은 직접 구운 꼬치와 자갈치 시장 선장님께 직접 배운 라면으로 캠핑 음식을 차렸고, 캠핑지에서도 강다니엘은 "매니저 형 같은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옛날부터 알았던 형이었으면 좋겠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매니저는 "앞으로도 이렇게 재미있게 웃으며 일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했고, 강다니엘은 "지금까지 같이 걸어와줘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 잘 부탁드린다"며 손하트를 날려 훈훈함을 자아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 '금장 골프 풀세트' 76% 단독 할인 '50만원'대 판매
손경이 대표 “이혼 후 전 남편 사망…장례식장에 갔더니..”
배영만 눈물 “아들, '할아버지 냄새난다'고…같이 살기 싫다고 해”
'오연수♥' 손지창, 두 아들과 美서 입국 “자가격리 시작”
“결혼식장=눈물바다” 임영웅, 결혼식 축가 깜짝 등장 '의리까지 완벽'
강서은 아나운서, 재벌 3세와 ‘두 번째 결혼’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카페트증정까지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명품 '골드퍼터' 전세계 딱! 300개, 78% 파격할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