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이청아, 몸무게 공개 "현재 51kg..47kg은 스무살 이후 가져본 적 없어"[★SHOT!]

선미경 입력 2020.06.06. 11:51 수정 2020.06.06. 11:52

배우 이청아가 다이어트 근황을 전한데 이어 몸무게를 공개했다.

이청아는 최근 공식 SNS에 '167cm, 47kg인데도 쉬지 않고 다이어트하는 자기관리甲 이청아'라고 적힌 사진을 게재하며 현재 몸무게는 51kg이라고 밝혔다.

이청아는 최근 자신의 SNS에 "다이어트 망한 기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선미경 기자] 배우 이청아가 다이어트 근황을 전한데 이어 몸무게를 공개했다.

이청아는 최근 공식 SNS에 ‘167cm, 47kg인데도 쉬지 않고 다이어트하는 자기관리甲 이청아’라고 적힌 사진을 게재하며 현재 몸무게는 51kg이라고 밝혔다.

그는 팬의 제보를 받았다며, “저는 소수점 반올림한 166cm에 현재 체중은 51kg이예요. 몸무게는 오래 전 사라진 것 같은데 데뷔 초의 자료인 것 같습니다. 47kg은 20살 이후 가져본 적 없습니다. 오히려 운동하며 점점 무거워지고 있어요. 건강한 움직임과 건강한 식습관을 응원합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청아는 최근 자신의 SNS에 “다이어트 망한 기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늘씬한 몸매에도 꾸준히 관리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다. /seon@osen.co.kr

[사진]이청아 SNS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