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데일리

'나 혼자 산다' 측 "이시언 하차 아냐, 다음주 방송 출연" [공식]

김가영 입력 2020.06.06. 10:07

배우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 방송에 등장하지 않으며 하차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지만 오는 13일 방송에 에피소드가 공개될 것으로 예고됐다.

6일 MBC '나 혼자 산다'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이시언 씨는 하차가 아니다. 다음주 방송에 출연한다. 지난 5일 예고편에도 등장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5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 예고편에서는 고막 수술을 마치고 회복하는 이시언의 모습과 유이의 일상 공개가 예고된 바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 방송에 등장하지 않으며 하차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지만 오는 13일 방송에 에피소드가 공개될 것으로 예고됐다.

‘나 혼자 산다’ 이시언(사진=MBC 캡처)
6일 MBC ‘나 혼자 산다’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이시언 씨는 하차가 아니다. 다음주 방송에 출연한다. 지난 5일 예고편에도 등장했다”고 설명했다.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으로 일상을 공개해온 이시언은 지난 3주 간 녹화에 불참했다. 불참의 이유도 설명되지 않아 궁금증이 더해졌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이름이 오르며 관심을 받는 상태다.

앞서 지난 5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 예고편에서는 고막 수술을 마치고 회복하는 이시언의 모습과 유이의 일상 공개가 예고된 바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