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아이즈원 민주, '쇼! 음악중심' 新 MC..13일 첫 합류

황소영 입력 2020. 6. 2. 07:55 수정 2020. 6. 2. 09: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이즈원이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에서 열린 ‘엠카운트다운 출근길’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박세완 기자 park.sewan@jtbc.co.kr / 2020.02.20/

아이즈원 민주가 '쇼! 음악중심' 새로운 MC로 합류한다.

한 방송 관계자는 2일 일간스포츠에 "아이즈원 민주가 MBC '쇼! 음악중심' MC로 확정됐다. 13일 방송부터 함께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앞서 구구단 미나는 약 2년 3개월 동안 '쇼! 음악중심'을 지켰다. 오랜 시간 진행자로 활약했던 만큼 미나의 바통을 이어갈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졌던 상황. 취재 결과 민주였다.

아이즈원은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를 발표하며 컴백한다. 민주는 컴백 활동과 함께 '쇼! 음악중심' MC로도 나서며 쌍끌이에 나선다. 진행자로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SF9 찬희, 스트레이 키즈 현진과 차진 호흡을 자랑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쇼! 음악중심'은 현충일인 6일 결방된다. 13일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