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엑스포츠뉴스

롯데시네마, 롯데푸드와 협업..신메뉴 돼지바 라떼·땅콩버터 팝콘 출시

김유진 입력 2020. 05. 29. 12:03

기사 도구 모음

롯데시네마가 롯데푸드와 협업을 통한 매점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돼지바 라떼와 땅콩버터 팝콘이다.

돼지바 라떼 및 콤보 메뉴는 6월 3일부터 월드타워관 등 전국 64개 영화관에서, 땅콤버터 팝콘 및 콤보 메뉴는 6월 8일부터 월드타워관 등 전국 41개 영화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롯데푸드와 협업을 통한 매점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돼지바 라떼와 땅콩버터 팝콘이다. 돼지바 라떼는 부드러운 딸기라떼에 바삭한 비스킷 크런치와 초콜렛 토핑으로1983년 출시 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롯데푸드의 아이스크림 돼지바의 맛을 재현한 음료다. 

땅콩버터 팝콘은 제주 우도의 특산물인 땅콩이 토핑돼, 기분 좋은 달콤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메뉴다.

돼지바 라떼와 땅콩버터 팝콘은 단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콤보로도 즐길 수 있다. 딸기초코팝콘이 토핑된 팝콘(M) 1개와 돼지바 라떼 1잔으로 구성된 돼지바 라떼 콤보와 카라멜·땅콩버터 반반팝콘(L) 음료(M) 2잔이 세트인 카라멜 땅콩버터 반반콤보가 준비돼 있다.

돼지바 라떼 및 콤보 메뉴는 6월 3일부터 월드타워관 등 전국 64개 영화관에서, 땅콤버터 팝콘 및 콤보 메뉴는 6월 8일부터 월드타워관 등 전국 41개 영화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신메뉴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롯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과 지역사회 특산물을 활용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개발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메뉴를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