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마이데일리

'쇼챔피언' 엔시티 127·TXT·볼빨간사춘기·아이유·오마이걸, 5월 마지막주 1위는?

입력 2020. 05. 27. 18:18

기사 도구 모음

그룹 엔시티 127,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오마이걸, 가수 아이유, 볼빨간사춘기가 1위 트로피를 두고 격돌한다.

2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는 엔시티 127의 '펀치',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 아이유의 '에잇', 볼빨간사춘기의 '나비와 고양이'가 5월 마지막주 '챔피언송' 후보에 올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그룹 엔시티 127,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오마이걸, 가수 아이유, 볼빨간사춘기가 1위 트로피를 두고 격돌한다.

2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는 엔시티 127의 '펀치',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 아이유의 '에잇', 볼빨간사춘기의 '나비와 고양이'가 5월 마지막주 '챔피언송' 후보에 올랐다.

다섯 팀 중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이 '쇼! 챔피언' 출연을 예고한 가운데, 누구에게 1위의 영광이 돌아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빅스 켄, 러블리즈 류수정,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유빈, 공민지, 공원소녀, 온리원오브, 나띠, 디크런치, UNVS, 다크비, 우아!, 시크릿 넘버, 조연호, 두리가 출연한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