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데일리

홍현희 "웨딩사진 촬영 작가 대박 나, 건물 두 채 샀다"..진실은?

장구슬 입력 2020. 05. 26. 09:50

기사 도구 모음

개그우먼 홍현희가 자신의 웨딩사진 원본 공개에 당황해 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SBS FiL(에스비에스 필) '외식하는 날'에서는 MC 홍현희, 심진화, 홍윤화가 본격 외식을 하기 전에 화제가 됐던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웨딩 사진을 촬영한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웨딩사진 원본은 27일 방송되는 SBS FiL '외식하는 날'에서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자신의 웨딩사진 원본 공개에 당황해 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SBS FiL(에스비에스 필) ‘외식하는 날’에서는 MC 홍현희, 심진화, 홍윤화가 본격 외식을 하기 전에 화제가 됐던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웨딩 사진을 촬영한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홍현희-제이쓴 부부 웨딩사진 원본 공개 (사진=SBS FiL(에스비에스 필) ‘외식하는 날’)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세 사람은 홍현희 웨딩 사진을 촬영한 최석봉 사진작가를 만나 “홍현희 웨딩 사진 이후 문의를 많이 받은 것이 사실이냐”, “건물 두 채를 샀다는 소문이 진짜냐”라고 물었고 최 작가는 홍현희에게 “덕분에 감사하다”라면서 “건물(구입)은 사실이 아니다. 열심히 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날 홍윤화는 홍현희 웨딩 사진의 원본을 요청했고, 최 작가는 “보여 드리겠다”고 답했다. 이에 홍현희는 토끼 눈을 하고 “아직도 가지고 있냐. 폐기처분 안했냐”고 물었다.

결국 이날 홍현희의 웨딩 사진 원본이 공개됐다. 홍현희는 보정 전과 보정 후 사진을 컴퓨터를 만지며 “전원 어디 있느냐. 다 마비시켜! 두꺼비집(누전 차단기) 내려”를 외쳐 웃음을 샀다. 이어 애써 침착한 모습으로 “이렇게 보니까 다르긴 하다”라며 “하지만 누군지 모를 정도는 아니지 않냐”고 주의 사람들을 설득하려 했다.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웨딩사진 원본은 27일 방송되는 SBS FiL ‘외식하는 날’에서 공개된다.

앞서 지난 7일 방송에서 홍현희는 최 작가가 자신의 웨딩사진을 찍은 뒤 성공해 건물을 두 채 샀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홍윤화는 “홍현희 언니 웨딩 사진 찍으신 분이 대박 났다고 들었다” 말했고, 이에 홍현희는 “진짜다. 건물 두 개 샀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홍현희는 자신의 웨딩 사진이 포토샵도 별로 안한 사진이라고 밝히며, 그때로 돌아가기 위해 현재 다이어트 중이라고 말했다.

장구슬 (guseul@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