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단독] 인피니트 김성규, '오 마이 베이비' OST 참여..데뷔 10년만 첫 가창

전아람 입력 2020.05.25. 10:40

인피니트 김성규가 '오 마이 베이비' OST 가창에 참여했다.

25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김성규는 소유와 호피폴라 아일에 이어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연출 남기훈, 극본 노선재) OST를 가창했다.

김성규가 솔로로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후로도 꾸준히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탄탄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김성규는 데뷔 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OST에서도 완벽한 감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인피니트 김성규가 '오 마이 베이비' OST 가창에 참여했다.

25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김성규는 소유와 호피폴라 아일에 이어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연출 남기훈, 극본 노선재) OST를 가창했다.

김성규가 솔로로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2012년 MBC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 OST에 인피니트 단체로 참여한 적은 있지만, 혼자 OST를 부르는 것은 최초.

2010년 6월 인피니트의 리더이자 메인보컬로 데뷔한 김성규는 2012년 11월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이미 솔로로서의 역량을 드러낸 바 있다. 이후로도 꾸준히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탄탄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김성규는 데뷔 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OST에서도 완벽한 감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장나라, 고준, 박병은, 정건주 등이 출연하는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장나라 분)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필수 로맨스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김성규는 지난 17일 종영한 MBC '끼리끼리'에 고정 출연했으며, 현재 가수 활동을 비롯해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