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인피니트→골든차일드" 울림엔터 소속 가수들, 5월 말 첫 단체곡 발표  [단독]

김은애 입력 2020.05.24. 14:03 수정 2020.05.24. 17:08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등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첫 단체곡을 발표한다.

24일 OSEN 취재 결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5월 말 발매를 목표로 소속 가수들의 단체곡을 준비 중이다.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수많은 소속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인데다, 첫 단체곡인 만큼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코로나19 위기 속 지친 대중을 위해 '단체곡'이라는 뜻깊은 위로의 선물을 안기게 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은애 기자]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등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첫 단체곡을 발표한다.

24일 OSEN 취재 결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5월 말 발매를 목표로 소속 가수들의 단체곡을 준비 중이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미 해당 곡의 녹음작업은 마쳤으며, 뮤직비디오도 촬영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수많은 소속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인데다, 첫 단체곡인 만큼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코로나19 위기 속 지친 대중을 위해 ‘단체곡’이라는 뜻깊은 위로의 선물을 안기게 됐다. 과연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등은 이번 단체곡에서 어떤 목소리를 담아냈을지,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울림엔터테인먼트에는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아이즈원 권은비와 김채원, 로켓펀치, 엑스원 차준호 등이 속해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