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MK스포츠

'저녁 같이 드실래요' 이지훈, 서지혜 첫사랑 변신..반전 두 얼굴

손진아 입력 2020. 05. 21. 15:06

기사 도구 모음

'저녁 같이 드실래요' 이지훈이 서지혜의 마음을 흔들어놓은 옛 연인으로 변신한다.

오는 25일 오후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 연출 고재현/ 제작 빅토리콘텐츠)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이지훈이 서지혜의 마음을 흔들어놓은 옛 연인으로 변신한다.

오는 25일 오후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 연출 고재현/ 제작 빅토리콘텐츠)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다.

이지훈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매력적인 의학전문기자 ‘정재혁’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이지훈이 서지혜의 마음을 흔들어놓은 옛 연인으로 변신한다. 사진=빅토리콘텐츠
극 중 정재혁(이지훈 분)은 우도희(서지혜 분)의 첫사랑으로, 대학 시절 캠퍼스 커플이었지만 우도희에게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해 실연의 아픔을 준 인물이다. 매몰찬 이별 선언 후 잘나가는 의학전문기자가 된 그는 돌연 도희 앞에 나타나 적극 애정 공세를 펼친다.

공개된 사진 속 정재혁은 남친룩의 정석 같은 옷맵시와 자상함을 장착, 훈훈한 분위기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연애할 때는 세상 둘도 없는 로맨티스트인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주고 있는 것. 또한 누군가를 지긋이 바라보는 정재혁의 눈빛에는 귀여운 멍뭉미의 매력까지 드러나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jinaaa@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