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엔

남주혁 "TV 안 나오면 쉬는 것? 그 어느 때보다 바빠"[화보]

뉴스엔 입력 2020.05.20. 09:15

남주혁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털어놨다.

배우 남주혁은 에스콰이어, 글로벌 패션 브랜드 디올 맨과 함께한 화보 이미지를 5월20일 공개했다.

남주혁은 늘씬한 체형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 덕에 어떤 의상도 자연스럽게 소화해냈다.

남주혁은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정말 바빠요. 주변 사람들은 제가 TV에 안 나오니 쉬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최근 몇 년 사이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살고 있어요. 열심히 촬영하면서요"라고 근황을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아름 기자]

남주혁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털어놨다.

배우 남주혁은 에스콰이어, 글로벌 패션 브랜드 디올 맨과 함께한 화보 이미지를 5월20일 공개했다.

화려한 색감과 기하학적인 패턴의 의상을 입은 남주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주혁은 늘씬한 체형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 덕에 어떤 의상도 자연스럽게 소화해냈다. 촬영장에 모인 이들이 남주혁의 몽환적인 표정과 우아한 포즈에 자주 감탄했다는 후문.

남주혁은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정말 바빠요. 주변 사람들은 제가 TV에 안 나오니 쉬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최근 몇 년 사이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살고 있어요. 열심히 촬영하면서요”라고 근황을 밝혔다.

그러면서 다양한 장르의 작품 공개를 앞둔 소감을 묻는 질문에 “작품의 결이 다 달라서 좋은 것 같아요. 사람에게도 결이 하나만 있는 건 아니잖아요. 다들 여러 가지 면을 가지고 있어요. 그 다양한 결을 연기에 적용하려고 해요. 작품에 접근할 때 이 캐릭터는 저의 이런 부분을, 저 캐릭터는 저의 저런 부분을 빗대서 다양한 시도를 해보는 편이에요. 캐릭터를 만드는 이런 과정이 재미있게 느껴지더라고요”라고 밝히기도 했다. (사진=에스콰이어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