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타투데이

'나혼산' 안보현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어머니와 '손하트'

박세연 입력 2020.05.16. 20:03

'나 혼자 산다'로 포털을 달군 배우 안보현이 어머니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안보현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혼산챌린지.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선글라스로 멋을 낸 안보현은 누나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동안 미모를 뽐내는 어머니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했다.

안보현은 지난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어머니를 위한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나 혼자 산다'로 포털을 달군 배우 안보현이 어머니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안보현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혼산챌린지.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안보현은 어머니와 카페와 한강 데이트를 즐기며 추억을 남겼다. 선글라스로 멋을 낸 안보현은 누나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동안 미모를 뽐내는 어머니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했다.

안보현은 지난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어머니를 위한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카페, 한강 자전거 및 유람선 데이트를 즐긴 안보현은 가족에게 차마 털어 놓지 못했던 그간의 고생을 털어 놓으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psyon@mk.co.kr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