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아시아경제

공효진 "삼시세끼 식구들에게 감사..너무 즐거웠다"

강혜수 입력 2020. 05. 16. 19:19 수정 2020. 05. 17. 06:18

기사 도구 모음

배우 공효진이 tvN '삼시게끼 어촌편 5'(이하 삼시세끼)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공효진은 지난 15일 방송된 '삼시세끼'에 첫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고의 사랑'에서 환상 케미를 선보였던 차승원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공효진의 '삼시세끼' 출연으로 시청률도 자체 최고 14.2%(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한 바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배우 공효진, 사진=공효진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강혜수 기자] 배우 공효진이 tvN '삼시게끼 어촌편 5'(이하 삼시세끼)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16일 오후 공효진은 자신의 SNS에 "사장님~ 조금만 생각해 주세요. 죽굴도에서 만난 모든 삼시세끼 식구들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너무 즐거웠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글과 함께 공효진은 벙거지 모자를 깊게 눌러쓴 채 데님 멜빵 바지와 빨강 양말을 신고 활짝 웃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효진은 지난 15일 방송된 '삼시세끼'에 첫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고의 사랑'에서 환상 케미를 선보였던 차승원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공효진의 '삼시세끼' 출연으로 시청률도 자체 최고 14.2%(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공효진은 오는 6월5일 개최되는 제56회 백상예술대상 드라마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후보에 올랐다.

강혜수 객원기자 weltebosh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