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타뉴스

'뮤직뱅크' 오마이걸 1위 '8관왕'.."미라클 덕분에"[★밤TView]

공미나 기자 입력 2020. 05. 15. 18:23

기사 도구 모음

그룹 오마이걸이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가 아스트로의 'Knock'를 꺾고 5월 셋째주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오마이걸은 '살짝 설렜어'로 음악방송 통산 8관왕에 오르는 기록을 썼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그룹 오마이걸이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가 아스트로의 'Knock'를 꺾고 5월 셋째주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오마이걸은 '살짝 설렜어'로 음악방송 통산 8관왕에 오르는 기록을 썼다.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는 오마이걸만의 개성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업템포 댄스곡으로 친구에게 느낀 설렘을 깨닫는 순간의 아찔한 감정을 보드게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1위에 호명된 오마이걸은 "이 자리에 있기까지 도와준 많은 분들 많이 감사드린다"며 "미라클(팬클럽)이 있기에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2Z, 밴디트, CRAVITY, D.COY, 파나틱스, H&D, NCT DREAM, 우아, 공원소녀, 나띠, 뉴이스트, 문종업, 버스터즈, 볼빨간사춘기, 아스트로, 오마이걸이 무대에 올랐다.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