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MK스포츠

'우다사2' 김호중, 노래와 사랑에 빠진 순수男..신동엽 "직무유기다" [MK★TV픽]

정문영 입력 2020.05.14. 00:45

'우다사2' 김호중이 노래와 사랑에 빠졌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2')에는 김호중이 '트로트계의 BTS' 진성과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호중은 신동엽의 "호중이는 요즘 사랑하고 있나?"라는 질문에 잠깐의 망설임도 없이 "요즘이요? 사랑하고 있다"라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지난달 28일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발매한 김호중은 첫 정규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MK스포츠 뉴미디어팀 정문영 기자

‘우다사2’ 김호중이 노래와 사랑에 빠졌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2’)에는 김호중이 ‘트로트계의 BTS’ 진성과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호중은 신동엽의 “호중이는 요즘 사랑하고 있나?”라는 질문에 잠깐의 망설임도 없이 “요즘이요? 사랑하고 있다”라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우다사2’ 김호중 사진=MBN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영상 캡쳐
하지만 이내 “노래를 사랑하고 있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허탈하게 했다.

또한 김호중은 마지막 연애가 4, 5년 전쯤이라고 털어놓았고, 신동엽은 “지금 그 나이 때 연애를 안 한다는 것은 직무유기다”라며 김호중의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

이에 김호중은 “워낙 숫기가 없는 편”이라며 “이성과의 만남에서 상대방이 불편함을 느끼는 분위기를 만든다”며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지난달 28일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발매한 김호중은 첫 정규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