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TV리포트

아이유XBTS 슈가 '에잇', 7일 연속 차트 정상..장기집권 갈까 [오늘의 1위②]

석재현 입력 2020. 05. 13. 09:25

기사 도구 모음

가수 아이유와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의 콜라보곡 '에잇'의 독주는 현재 진행형이다.

13일 오전 9시 멜론 실시간 차트 기준, 아이유의 '에잇(prod. & Feat. SUGA of BTS)'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6일 발표한 이후 7일 연속 정상을 지키고 있다.

볼빨간사춘기의 '나비와 고양이 (Feat. 백현)' 또한 발매 이후 지난 7일 발매 후 2위 자리를 지켜내며 굳히기에 돌입한 상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석재현 기자] 가수 아이유와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의 콜라보곡 '에잇'의 독주는 현재 진행형이다.

13일 오전 9시 멜론 실시간 차트 기준, 아이유의 '에잇(prod. & Feat. SUGA of BTS)'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6일 발표한 이후 7일 연속 정상을 지키고 있다.

볼빨간사춘기의 '나비와 고양이 (Feat. 백현)' 또한 발매 이후 지난 7일 발매 후 2위 자리를 지켜내며 굳히기에 돌입한 상태다.

이어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인 '아로하',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 방탄소년단의 'ON'이 각각 3, 4, 6위를 기록했다.

지난 12일 발매한 찬열의 신곡 'Yours (Feat. 이하이, 창모)'는 5위에 진입했다.

석재현 기자 syrano63@tvreport.co.kr / 사진= EDA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