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타뉴스

'더쇼' 오마이걸 1위 6관왕 "많은 사랑 감사합니다"

이시연 기자 입력 2020. 05. 12. 19:34 수정 2020. 05. 12. 19:42

기사 도구 모음

'더쇼'에서 '오마이걸'이 5월 둘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오마이걸'이 1위 후보에 오른 공원소녀, 아스트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1위에 오른 오마이걸은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팬클럽 여러분과 멤버들 부모님과 소속사 분들 모두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이 열과 성을 다해주시는데 저희가 그분들 노력에 누가 되지 않도록 더 열심히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이시연 기자]
/사진= SBSMTV '더쇼' 방송 화면

'더쇼'에서 '오마이걸'이 5월 둘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오마이걸'이 1위 후보에 오른 공원소녀, 아스트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오마이걸은 이번 주 1위로 총 6관왕에 올라 화제다. 1위에 오른 오마이걸은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팬클럽 여러분과 멤버들 부모님과 소속사 분들 모두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이 열과 성을 다해주시는데 저희가 그분들 노력에 누가 되지 않도록 더 열심히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오마이걸은 지난달 27일 미니 7집 앨범 '논스탑(Nonstop)'을 발매하고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며 가요제 퀸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이날 '더쇼'에서는 류지광, 나띠, 공원소녀, 오마이걸, 이진재, 아스트로, 문종업, 버스터즈, 파나스틱, 크래비티 등이 출연한 가운데 '미스터트롯' 출신 류지광은 신곡 '5호선 여인'으로 무대에 올랐고 그룹 공원소녀 역시 새 EP앨범 'the Keys'로 팬들을 찾아와 많은 사랑을 받았다.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