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티비뉴스

소녀시대 윤아→태연, 결혼 축하 위해 회동..티파니 영은 美 체류

최영선 기자 입력 2020.05.11. 10:51

소녀시대가 오랜 기간 함께한 매니저 결혼식 축가를 위해 뭉쳤다.

윤아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녀시대. GG4EVA. 성우 오빠 결혼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티파니 영을 제외한 유리, 수영, 효연, 서현, 써니, 태연 완전체가 모인 소녀시대 모습이 담겼다.

이는 매니저 결혼식 축가를 위해 모인 것으로 '키싱유'를 선곡한 소녀시대는 연습실에서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연습 중인 영상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그룹 소녀시대. 출처ㅣ윤아 SNS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소녀시대가 오랜 기간 함께한 매니저 결혼식 축가를 위해 뭉쳤다.

윤아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녀시대. GG4EVA. 성우 오빠 결혼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티파니 영을 제외한 유리, 수영, 효연, 서현, 써니, 태연 완전체가 모인 소녀시대 모습이 담겼다.

이는 매니저 결혼식 축가를 위해 모인 것으로 '키싱유'를 선곡한 소녀시대는 연습실에서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연습 중인 영상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 출처ㅣ수영 SNS

특히 미국에 체류 중이라 함께하지 못한 티파니 영에 대한 그리움도 함께 드러냈고, 티파니 영은 서현이 올린 게시물에 'miss you MORE angel'이라고 댓글을 남기며 여전한 우정을 뽐냈다.

2007년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해 한국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 잡은 소녀시대는 SM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이 종료되자 태연, 써니, 효연, 유리, 윤아가 재계약 후 개인 활동에 나섰다. 수영은 사람엔터테인먼트, 서현은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