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인기가요' 오마이걸, 에이핑크-청하 꺾고 1위 "늘 열심히 하겠다"

뉴스엔 입력 2020. 05. 10. 16:55

기사 도구 모음

오마이걸이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수집했다.

5월 1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오마이걸은 에이핑크, 청하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공원소녀, 김호중, 나띠(NATTY), 문종업, 박강성 x 루, 아스트로(ASTRO), H&D(한결, 도현), 에이프릴, MCND, 오마이걸, 칸토, CRAVITY, 2Z, TOO(티오오), 파나틱스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김명미 기자]

오마이걸이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수집했다.

5월 1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오마이걸은 에이핑크, 청하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오마이걸은 소속사, 팬들, 멤버들의 가족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오마이걸이 되겠다. 늘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공원소녀, 김호중, 나띠(NATTY), 문종업, 박강성 x 루, 아스트로(ASTRO), H&D(한결, 도현), 에이프릴, MCND, 오마이걸, 칸토, CRAVITY, 2Z, TOO(티오오), 파나틱스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