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미우새' 오민석, 이상윤과 '운동 신경' 허세 부리다가 '굴욕' [Oh!쎈 예고]

이승훈 입력 2020. 05. 10. 10:32

기사 도구 모음

 '미운 우리 새끼'에서 생일을 맞은 오민석이 인생 최대의 굴욕을 맛보는 사태가 펼쳐진다.

이날 오민석은 41번째 생일을 맞아 배우 이상윤을 포함한 절친들과 한 자리에 모여 스튜디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하지만 기대도 잠시, 오민석이 이상윤과 불꽃 튀는 운동 신경 허세를 부리다 만신창이가 되는 일이 벌어졌다.

 민석은 이상윤과 허심탄회하게 속마음을 털어 놓던 중 절친들의 연이은 팩트 폭격이 이어지자 "나 오늘 생일이야!"라며 분노를 터뜨리기도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이승훈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 생일을 맞은 오민석이 인생 최대의 굴욕을 맛보는 사태가 펼쳐진다.

이날 오민석은 41번째 생일을 맞아 배우 이상윤을 포함한 절친들과 한 자리에 모여 스튜디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하지만 기대도 잠시, 오민석이 이상윤과 불꽃 튀는 운동 신경 허세를 부리다 만신창이가 되는 일이 벌어졌다. 이를 지켜보던 녹화장에서는 “남자들끼리 만나면 저러고 노는 지 몰랐어요~!” 라며 폭소와 탄식을 금치 못했다.

이후에도 민석의 굴욕은 계속 됐다. 민석은 이상윤과 허심탄회하게 속마음을 털어 놓던 중 절친들의 연이은 팩트 폭격이 이어지자 “나 오늘 생일이야!”라며 분노를 터뜨리기도 했다. 과연 민석을 발끈하게 한 절친들의 돌직구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훈내와 위기를 넘나드는 오민석과 이상윤의 브로맨스 케미는 10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SBS '미운우리새끼'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