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방탄소년단 슈가x진, 10대 비주얼로 '라디오 나들이'..내 남자의 비즈니스 [★SHOT!]

박소영 입력 2020. 05. 09. 22:33

기사 도구 모음

방탄소년단 슈가와 진이 라디오 나들이에 나섰다.

9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할리갈리과 석진씨와의 즐거운 라디오! #0613FM_0509"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17일부터 '방탄TV'를 통해 소소한 일상과 새 앨범의 작업기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6일(미국시간) 유튜브 오리지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펼쳐지는 'Dear Class of 2020'에 참여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박소영 기자] 방탄소년단 슈가와 진이 라디오 나들이에 나섰다. 

9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할리갈리과 석진씨와의 즐거운 라디오! #0613FM_0509”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슈가와 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무대 화장을 지우고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더할 나위 없이 훈훈한 ‘투샷 케미’로 전 세계 아미 팬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17일부터 '방탄TV'를 통해 소소한 일상과 새 앨범의 작업기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새 앨범의 작업기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6일(미국시간) 유튜브 오리지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펼쳐지는 'Dear Class of 2020'에 참여한다. 이들 외에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과 레이디 가가 등이 출연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