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한국일보

오마이걸, '쇼! 음악중심'서 첫 1위..이번 주 음악방송 4관왕

이호연 입력 2020. 05. 09. 16:34

기사 도구 모음

걸그룹 오마이걸이 '쇼! 음악중심'에서도 1위에 올랐다.

이날 오마이걸은 "저희가 '쇼! 음악중심'에서 처음 1위를 받게 됐다. 정말 감사드린다. 소속사와 스태프 분들과 작가님들 감사하다. 팬들 고맙다. 저희를 믿어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하다. 천천히 온 만큼 감사한 마음을 갖고 오래 가는 오마이걸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쇼! 음악중심'은 구구단 미나, SF9 찬희, 스트레이 키즈 현진의 진행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0분 방송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오마이걸이 ‘쇼! 음악중심’ 1위에 올랐다. MBC 화면 캡처

걸그룹 오마이걸이 ‘쇼! 음악중심’에서도 1위에 올랐다.

9일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에이핑크의 ‘덤더럼(Dumhdurum)’, NCT 드림의 ‘라이딩(Ridin’)’, 오마이걸 ‘살짝 설렜어’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오마이걸이 1위를 기록했다. 이를 통해 오마이걸은 이번주 '더쇼' '쇼! 챔피언'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또 한번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이날 오마이걸은 "저희가 ‘쇼! 음악중심’에서 처음 1위를 받게 됐다. 정말 감사드린다. 소속사와 스태프 분들과 작가님들 감사하다. 팬들 고맙다. 저희를 믿어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하다. 천천히 온 만큼 감사한 마음을 갖고 오래 가는 오마이걸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마이걸 뿐만 아니라 많은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졌다. 양준일 핫펠트의 스페셜 무대부터 아스트로·NCT 드림·에이프릴·나띠·박강성X루·김호중·칸토·공원소녀·H&D(한결 도현)·크래비티·MCND·TOO·Surple 등이 각자의 신곡을 선곡해 시청자들에게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쇼! 음악중심’은 구구단 미나, SF9 찬희, 스트레이 키즈 현진의 진행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0분 방송되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한국일보 www.hankookilbo.com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