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오마이걸, 데뷔 이후 '음악중심'서 첫 1위..나띠 데뷔·아스트로 컴백

2020. 5. 9. 16: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그룹 오마이걸이 1위 주인공이 됐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에이핑크의 '덤더럼',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 NCT 드림의 'Ridin''이 5월 2주차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오마이걸이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오마이걸의 효정은 "데뷔 이후 '음악중심'에서 1위를 한 건 처음"이라고 벅찬 소감을 전하며 소속사 식구들과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는 그룹 에이프릴, 오마이걸, 아스트로, 양준일, 핫펠트, NCT DREAM, 나띠, 박강성X루, 김호중, 칸토, 공원소녀, H&D(한결,도현), CRAVITY, MCND, TOO(티오오), Surple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오마이걸은 미니 7집 '논스톱'(NONSTOP)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로 에너제틱하면서도 상큼한 무대로 7인 7색 매력을 자랑했다. '살짝 설렜어'는 오마이걸만의 개성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업템포 댄스곡으로 친구에게 느낀 설렘을 깨닫는 순간의 아찔한 감정을 보드게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최근 첫 번째 정규 1집 '1719'를 발매한 핫펠트는 그룹 원더걸스 활동 후 첫 음악 방송 나들이에 나섰다. 그는 더블타이틀곡 중 하나인 'Satellite'(새틀라이트)와 수록곡 ‘Solitude'(솔리튜트) 두 곡을 불렀다.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두 곡으로 그는 개성 있는 자신만의 색깔을 자랑했다.

지난 4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Gateway'로 컴백한 아스트로는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와 수록곡 '내 이름을 부를 때'로 청량한 무대를 꾸몄다. 'Knock(널 찾아가)'는 지금은 만날 수 없는 누군가를 시간을 거슬러 찾아가, 영원히 함께 할 수 있는 세상으로 데려간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케이블채널 엠넷 '식스틴' 출신의 나띠(NATTY)는 7일 발매한 '나인틴(NINETEEN)'으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나인틴'은 꿈과 극복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곡으로, 수많은 위기와 좌절을 딛고 화려하게 꿈을 이뤄가고 있는 나띠가 과거의 자신을 찾아가 위로와 희망,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NCT 드림은 신곡 'Ridin''으로 세련된 퍼포먼스, 파워풀한 무대를 완성했다. 'Ridin''은 묵직한 베이스 라인과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인 어반 트랩 장르의 곡이다. 이날 굿바이 무대를 꾸민 에이프릴은 'LALALILALA' 활동을 마무리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